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주문 / 입금 문의

작성자 먹을사람(ip:)

작성일 2020-03-26

조회 156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.

 A. 고객센터(1577-6722) , 플러스친구 @먹을사람 또는 Q&A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
Q.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요.

 A. 시스탬내에서 5-10분 간격으로 자동입금확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 

     입금 확인 후 문자 또는 카톡으로 안내드고 있으나, 입금완료 후에도 안내연락을 따로 받지 않으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     [자동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]
     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경우 / 중복주문서를 넣으신 경우 /  동명이인이 있는경우
     3일 이내 입금 완료가 되지 않은 주문건은 자동으로 취소됨을 안내드립니다.



Q.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.

 A. 시스템상 [휴대전화]칸에 기재해주시는 번호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안내메시지가 자동발송 됩니다.

     [일반전화]칸에 휴대전화를 기재 [휴대전화]칸은 공란으로 주문완료시에는 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가 자동 발송되지 않습니다.

     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,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 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 A.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Q&A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    단,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